우리 연변지역은 장길도(长吉图) 계획에 힘입어 21세기 중국동북시대를 열어가는 중대한 시점에 있습니다. 더불어 한.중 간 FTA의 체결로 주변국들과 국경을 마주하고 있는 지역적인 특점을 바탕으로 앞으로는 더 큰 발전이 기대되는 지역입니다.
현재 연변지역에는 1만3천명의 한국인들이 거주하고 있으며, 한국국적을 취득한 13만 5천여명의 중국동포들까지 총 15만명에 가까운 한국인들의 터전입니다. 교민 여러분의 마음가짐과 무한한 가능성을 위해 변모해 가는 연변의 변화를 깊이 인식하셔서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계기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비전을 통하여 희망을 꿈꾸는 시대가 이어지길 고대하며 연변교민사회가 풍요로운 시대를 맞이하길 기대하여 봅니다. 같은 지역에서 같은 소망을 가지고 더불어 살아가는 한국인들이 서로의 소식들과 어려움을 같이 나누고 같이 도움이 되기를 소원하는 마음에 한인회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 자그마한 공간에서 약진하고 비상하는 우리 한국인들의 모습과 숨소리를 함께 만들어 나가고 함께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장을 만들어 봅시다.
모든 '연변한국인'들의 큰 참여와 성원을 기대합니다.
연변한인회
中国吉林省延边州延吉市解放路350号,成宝国际商务大厦805号
중국길림성연길시해방로350호,성보호텔805호
대표전화 : 0433-223-9606 FAX : 0433-221-0100
E-MAIL : chinaybkorean@hanmail.net
Copyright (C) Korean Society in Yanbian. All rights reserved.